아들 도박 어떻게 해야 할지? > KAMCAR신문기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AMCAR신문기사

아들 도박 어떻게 해야 할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해왕선교사 작성일19-08-21 05:30 조회12,574회 댓글0건

본문

KDlee_030110.jpg

     (지난 220일 한인중독증회복선교센터가 실시한 도박 회복안내 및 치유 워크숍에서 이해왕 선교사가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한인중독증회복선교센터(대표 이해왕 선교사)는 2010년 220일 올해 첫번째로 '도박 회복안내 및 치유 워크숍'을 개최 했다.

 

이날 워크숍은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간 도박회복모임에서 치유된 후원자들과 배우자들이 나와 본인들의 경험했던 도박중독의 고통과 새로운 삶을 살게 된 치유 체험담을 들려주었다.

 

도박문제로 얼마나 절박했는지 현재의 힘든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은 간절한 마음에 간난 아이를 안고 워크숍에 참여한 주부와 20대 두 아들에게 도박문제가 있어 모친 혼자서 워크숍에 참석한 가정 등 20~70대까지 여성들도 포함한 7 가족이 참석하여 큰 관심을 보여주었다.

 

이해왕 선교사는 이날 도박과 관련된 실태와 유형 및 실 예를 들며 회복과 치유 방법에 초첨을 맞추어 워크숍을 진행했다. 대부분의 후원자들은 "도박문제자를 상담해주면서 자신이 처음 회복모임에 나왔을 때가 떠올라서 더욱 경각심을 갖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해왕 선교사는 "이번에 실시한 워크숍은 후원자들이나 상담을 받은 사람들 모두가 한마음이 된 회복잔치가 되었다""이러한 워크숍을 연중행사로 유치해야 할 필요성을 다시 한번 확인 했다"고 말했다.

 

특히 "여성들의 도박회복모임은 그 필요성이 많이 거론되었지만 아직 주류사회나 한국에서도 여성들을 위한 도박회복모임이 없다""이번에 여성 도박회복모임을 추진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센터 측은 앞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8시에 '여성도박자 회복모임'도 곧 오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909)595-1114 (이해왕 선교사)

 

미주 중앙일보 기사보기 - 김선태 기자 (2010/03/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