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 회복모임 찬양 제작 > 베데스다 치유찬양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베데스다 치유찬양

베데스다 회복모임 찬양 제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해왕선교사 작성일18-06-15 06:14 조회18,084회 댓글0건

본문

bethesdasong_1.jpg

 

 

베데스다 회복모임 찬양 듣기 

* 먼저 베데스다 연못 찬양 듣기를 클릭하시고, 위의 악보를 보시며, 따라 부르시어, 치유 은혜를 받으십시오! 


작사와 작곡을 해서 회복참여자들이 함께 부르게 되기까지, 참으로 이루다 소개할 수 없는 기적적인 이야기들이 있다.

작사는 필자가 1999년부터 2007년까지 7년간 도박, 마약, 알코올 및 게임 회복모임을 900여회 이상 실시하면서 수백 명의 회복 참여자들의 아픔과 치유과정을 직접 보고 느끼면서 수집한 가사들을 정리한 것이다.

그리고 작곡은 몇 차례 회복모임에 참관했던 한 음악인에 의해서 “5 분” 만에 작곡이 완성되었으니 이 또한 기적이 아닐 수 없다.

중독문제에 처해 보지 않은 사람들은 잘 이해가 안 되는 가사내용 이지만, 중독문제가 있는 본인이나 가족들에게는 실제로 수년간 겪어온 자신의 스토리와 아픔이다.

회복찬양의 특징

도박, 알코올, 마약, 음식중독, 성중독 등 모든 중독자와 그 가족들이 함께 부를 수 있다.

* 1절은 중독자가 겪는 과정이며,
* 2절은 가족들이 겪는 과정 이다.
* 3절은 중독자와 가족이 함께 회복에 참여하면서 치유에 희망을 갖는 내용이다.

그래서 이 찬양은 중독문제가 있는 모든 사람들의 슬픔을 달래주며 회복의지를 고무시켜주는 찬양이다.

베데스다 연못 유래 (요한복음 5장 2~9절 말씀)

베데스다 연못은 구약시대에는 양들을 씻는 못으로 사용되었으며, 신약시대에는 천사가 가끔 내려와 물을 동하게 할 때에 누구든 먼저 들어가는 자는 어떤 병이든지 나았다는 성경말씀 때문에 그 곳에는 항상 병자, 소경, 절뚝발이, 혈기 마른 자들이 물의 동함을 기다리고 있었다.

실제로 예수님께서 베데스다 연못에 들리시어 38년된 병자를 고쳐주셨다.

찬양을 부른 이정미 집사님의 감동감화 스토리

나도 이 베데스다 연못 찬양을 부르기 전까지는 중독자분들의 심정을 잘 몰랐었다.
자꾸 부르면서 찬양가사가 외워지게 되고 내용이 마음에 와 닿게 되었다.

베데스다 연못 찬양은 부를수록 은혜가 되고 치유가 되는 찬양이다!

중독자나 가족 분들은 이 찬양을 통해서, 회복될 수 있다는 확신과 주님의 사랑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
찬양 가사처럼 한걸음씩 걸음마 하며 주님의 손을 붙잡으시기 바란다.

우리주님은 어린아이처럼 낮아지는 것을 기뻐하신다.
병든 몸이 치유 받고 가정이 회복되며 영혼이 구원받아 기쁨과 감사가 흘러넘치게 될 것 이다.

베데스다 연못 찬양이 널리 알려지고 불려서 고통 속에 있는 중독자들과 가족들이 베데스다 연못 찬양을 통해서 주님을 만나고 회복되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간절히 바라며 이 모든 영광을 주님께 돌려드린다!  

이해왕 선교사
한인 중독증회복 선교센터(
www.irecovery.or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792
어제
713
최대
1,318
전체
804,780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