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증 치유 교재를 읽고 정말 소망이 생겼습니다! > 회복적용 소감 - 중독증 치유 교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복적용 소감 - 중독증 치유 교재

중독증 치유 교재를 읽고 정말 소망이 생겼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해왕선교사 작성일18-03-31 04:28 조회783회 댓글0건

본문

* 이 교재 소감문은 Valley 지역에 거주하시는 Mrs. Lee가 보내주신 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꽤 오랫동안 마리화나를 피우고 있는 26살의 아들을 둔 엄마입니다.

 

처음 사춘기에 마리화나 피우는 것을 알았을 땐 놀라움과 분노와 걱정에 휩싸여 어찌 할 바를 몰랐습니다.

 

조금 피우다 중단 할 줄 철썩 같이 기다린 것이 예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미국 사회가 마리화나에 대해 관대한 것도 기다린 이유 중 일부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저희 아들의 마리화나로 인한 중독증세가 점점 눈에 띄게 깊어지고 있었지만 부모로써 딱히 아들을 도와줄 방법이 없었습니다.

 

아들은 규칙적인 생활에서 벗어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인내심, 집중력도 없어지고, 늘 긴장해 있고, 마리화나를 하지 못하면 화를 벌컥벌컥 내고, 식사는 들쭉날쭉, 폭식을 하는 등등...

 

보통 사람들의 일상과는 점점 거리가 멀어지고, 점점 마리화나를 피우는 횟수가 늘어나도, 부모는 아들이 점점 더 망가져가는 것을 바라보면서 애만 태울 뿐이었지요.

 

하도 답답하여 아들 대신 정신과 의사를 찾아갔으나 아들이 직접 와야 한다는 실망스런 대답만 들었을 뿐이었습니다.

 

늘, 가슴 한구석에 아들을 중독에서 벗어나게 할 무엇을 갈구하고 있던 중에 혼자 읽어도 도움이 되는 중독증 치유 교재를 알게 되었습니다.

 

아들의 중독증 치유를 위해 무엇에라도 의지하고 싶었던 우리 부부는 교재를 구입하여 첫 페이지 부터 찬찬히 읽어 나가면서 큰 희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중독은 심각한 만성 질환이며 본인이나 가족이 힘을 합쳐도 스스로는 중단 시킬 수 없는 심각한 질병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중독자를 둔 가족들이 대처해야 할 구체적인 사항들을 알게 되어 지금까지 내 생각대로만 아들을 대했던 태도들에서 지혜롭고 유연하게 대 할 수 있는 초연방법도 학습하게 되었습니다.

 

중독자의 마음상태를 잘 헤아려서 회복 1단계부터 쉽게 접해서 점점 깊게 마지막 12단계까지 이행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잘 구성되어 있어서, 중독자 본인이 중독에서 벗어 나고자하는 의지만 있다면 12단계를 다 마친 후에는 새로운 삶으로의 눈이 떠질 수 있겠다는 것을 믿게 되었습니다.

 

중독증은 본인 혼자서는 도저히 헤어 나올 수 없는 깊은 내면의 문제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어떤 막연한 더 큰 힘이 아닌, 사람을 만드신 하나님께로 중독자를 거부감 없이 나아가게 만들어서 마음과 몸이 다 새로워 질 수 있게 하였습니다.

 

아무런 대책도 없이, 혹은 대책이 없다고, 이웃이 창피해서, 너무 늦었다고 한탄하며...

가정의 중독문제를 남모르게 고민하며 더 깊은 중독으로 빠져가는 중독자 본인과 그 가족들을 위해서 이 중독증 치유 교재는 참 좋은 길잡이가 될 것 같습니다.

 

이 교재를 읽는 동안에 정말 소망이 생기고 마음이 따뜻해지고 평안했습니다!

 

이러한 귀한 치유교재가 우리 - 중독자 본인이나 가족 - 사이에 있다는 것이 정말 다행이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 책이 널리 사용되어서 우울한 삶에서 밝은 삶으로 나아오는 중독문제 가족들이 많아지기를 진심으로 빌며,
이 교재를 발간한 한인 중독증회복 선교센터에 감사를 드립니다
.


미국에서 중독증 치유교재 구입방법

 

헌금 $45(우송료 포함)과 교재를 받으실 주소를 아래 주소로 보내 주시면 교재 1권을 우송해 드립니다.

 

* 보내실 주소:

   KAMCAR

   19763 Valley Blvd.

   Walnut CA 91789

 

* 전화문의: 909-595-11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521
어제
585
최대
633
전체
57,469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