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한국어 중독증 치유 찬양 소개 > KAMCAR 회복매거진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KAMCAR 회복매거진

최초의 한국어 중독증 치유 찬양 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해왕선교사 작성일22-07-04 23:59 조회13,759회 댓글0건

본문

최초의 "한국어 중독증 치유 찬양"과 "12단계 치유 찬양"을 소개합니다! 

 

필자는 미국 LA 지역에서 199910월 1일부터 도박, 마약, 알코올, 게임, 스마트폰, 성 중독 등 거의 모든 중독증에 대한 회복치유사역을 하면서 2개의 찬양을 제작했습니다.


작사는 모두 필자가 했지만, 작곡은 회복모임에 참여했던 중독자분과 중독자의 아내분이 각각 30분 안에 작곡을 했기 때문에, 이는 알코올 중독자 이었던 Bill W 1939년에 하나님의 인도로 30분만에 AA 12단계 원리를 작성했던 것과 같이, 한인 중독증회복 선교센터에서 제작한 치유찬양은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것 입니다!


2007년에 처음 제작한 "베데스다 연못 찬양"2003년경부터 제가 작곡에 조예가 계신 분들께 사방으로 문의해봤지만 모두 어렵다거나 기도해 봐야 한다며 사양을 해서, 2개의 찬양은 피아노 레슨을 하는 회복모임 참석자 분들이 작곡 하신 것 입니다. 두 분 작곡가의 공통점은 여성 이셨고 또 처음으로 작곡해본 것으로, 하나님의 은혜를 받아서 회복천사들에 의해 작곡된 중독증 치유 찬양 입니다.

 

일반인들에게는 감동감화가 덜하시겠지만, 중독별 구룹회복모임에서 이 치유찬양을 합창하면 울먹이는 회복참석자들을 목격합니다.

 

작사 내용도 특이해서 일 것입니다. 2007년에 제작한 "베데스다 회복모임 찬양"1절은 자신도 모르게 중독자가 되는 과정, 2절은 괴로움과 슬픔속에 가족들의 힘으로만 고치려다가 실패해 중독이 더 심해지는 과정, 3절은 중독자와 가족들이 함께 회복모임에 참석해서 치유되어 다시 삶에 희망을 갖게 되어 하나님께 영광드리는 가사 내용입니다.

 

2015년에 제작한 "12단계 치유 찬양" 가사중에 1절 내용은 12단계 원리 중에 신념갱신단계인 1~3단계 내용을 실제로 한인 가정문화에 알맞게 표현 한 것이며, 2절은 행동변화단계인 4~9단계의 주요 용어들로 늘 상기하며 주기적으로 재고조사와 보상작업을 하고, 3절은 회복유지단계인 10~12단계의 내용들로 잘못이 있을 시에는 즉시 시인하는 생활을 하며, 기도와 명상을 통해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아가고, 주위의 중독된 사람들과 가족들에게 회복메시지를 전해서, 12단계 회복작업을 통해 중독 죄들을 용서해 주셨고, 새로운 사람으로 만들어 주셨음은 물론, 회복봉사의 삶까지 주신 것에 진정 감사드리는 가사내용들 입니다.

 

* 아직은 일부 사람들만 알고 있지만, 훗날에는 훌륭한 중독 치유찬양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룹 회복모임에서 함께 치유찬양을 부른 회복되신 분들은 평생 동안 자신의 음성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 잘 따라서 부르기가 어렵거나, 가사내용을 이해하기가 어려우십니까?

  그러실 때는 다시한번 "중독증 치유 교재"1페이지에 나오는 12단계 내용을 1번 더 읽어보신 다음에~

 

  12번 정도 오디오 찬양을 들으면서 악보를 보며 함께 따라 부르시면~

  가사들이 이해가 됨은 물론, 마음이 뭉클해지며 - 그래, 맞아, 바로 이거야! 하시며 감동받으실 것입니다! 


BethesdaMK_1.jpg



     “회복 음악 - 베데스다 연못 1~3 절” 찬양 듣기

    (본 방송자료 복사 또는 다른 곳에 사용을 "일체 금지" - 회원수칙 참고)


12StepKor_1.jpg

       

          ▶ 그룹 베데스다 12단계 치유 찬양 듣기(8)

      (본 방송자료 복사 또는 다른 곳에 사용을 "일체 금지" - 회원수칙 참고)


       ▶ 솔로 베데스다 12단계 치유 Korean 찬양 듣기(3분)

    (본 방송자료 복사 또는 다른 곳에 사용을 "일체 금지" - 회원수칙 참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642
어제
884
최대
1,318
전체
732,037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